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땅콩+백년초! 돝짝대기 돼지바(소비자 아이디어 당선작)

by 기록가 A 2022. 7. 4.
728x90

오랜만에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갔는데

돼지바 옆에 처음 보는 돼지바가 있더라고요?

 

궁금한 건 못 참는 나 냠노트!

바로 데리고 왔답니다.

 

 

땅콩과 백년초의 만남!

돝-짝대기 돼지바.

 

패키지에 돼지 돌하르방과

제주도 이미지까지 있어요.

 

 

유채꽃 들고 있는 돼지하르방(?)

ㅋㅋㅋㅋㅋㅋ 넘넘 귀엽죠잉 ㅠㅠㅠ

 

 

소비자 아이디어 당선작이라고 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신 건지.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칼로리는 175칼로리.

자세한 영양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아이스크림 봉지를 열어보니

제주도의 돌처럼 검은색 돼지바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한입 와앙~~~ 먹어보니

안에 아이스크림은 옅은 땅콩버터 색이고

가운데는 백년초 색이었어요.

 

맛은 약하게 나긴 하는데

생각보다 약해서 약간 갸웃..

 

 

몇입 더 먹어보았는데

땅콩맛은 약하게 느낄 수 있었고

백년초맛은 조금 더 흐린 느낌이었어요.

 

기대보다는 맛이 옅어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답니다.

 

그래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