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맘스터치 트리플 딥치즈싸이버거 KT 할인으로 반값에!

by 기록가 A 2022. 6. 22.
728x90

띠링띠링~

KT 멤버십에서 온 알람 하나...

 

맘스터치 트리플 딥치즈싸이버거를

50% 할인해준다고요??????

 

당장 KT 마일리지 천원 차감 후

쿠폰 받아서 맘스터치에 다녀왔어요.

 

마침 저희 동네에 맘스터치가 있거든요.

포장으로 트리플 딥치즈싸이버거를 사왔답니다.

 

아, 참고로 KT 할인을 받아

7,000원짜리 세트를 50% 할인해서

3,5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던 거예요.

 

 

이게 바로 맘스터치 트리플 딥치즈싸이버거.

 

제가 맘스터치를 좋아해서 신메뉴 나오면

바로바로 먹어보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잘 못 갔는데,

그사이에 새로 나온 메뉴 같더라고요.

 

 

일단 딥치즈라는 이름대로 치즈 소스가 있고

약간 샤워 소스처럼 피클? 할라피뇨?를 다진 게 들어간

묽은 흰 소스가 가득 있었어요.

 

그게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줘서 맛있었는데

너무 지저분하게 먹을 수밖에 없어서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또 하나의 이유..

바삭 짭조름한 존맛 감자튀김!!!

 

KT 할인 덕분에 맘스터치 햄버거로

든든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

추천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