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에 KFC가 생겼어요!! 타워버거 먹기

by 기록가 A 2022. 1. 16.
728x90

신림역 2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다 보면

알라딘 중고매장이 있는 곳에 매장들이 있는데

서브웨이도 새로 생기고 KFC도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KFC에 바로 들어갔어요.

나 냠노트, 햄버거는 못 참지~~~!

(먹을 거 다 못 참음ㅋㅋㅋㅋㅋ)

 

 

타워버거가 행사 중이길래

타워버거 세트 3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며 먹다가 문득 든 생각.

한 개는 단품 시켜서 나눠먹을걸..

먹다 보니 배가 불렀거든요.

게다가...

 

 

신림역 KFC는 음료도 리필되니까요.

음료 기계가 밖에 있는 걸 보니

무한리필인 것 같았어요.

 

 

시즈닝이 되어있는 느낌의

바삭하고 맛있는 감자튀김!

 

 

감자튀김 몇 개 주워 먹고

이제 KFC의 타워버거를 먹어봅시다.

 

 

짜잔~ 푸짐한 타워버거예요!

 

 

저는 감자를 좋아해서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타워버거가 아주아주 좋아요.

제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죠.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제 신림에 KFC가 생겼으니

자주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