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독립문 영천시장에서 떡볶이, 순대, 튀김 먹기

by 기록가 A 2022. 10. 19.
728x90

안산 자락길을 걸었던 날.

산에서 내려와서 독립문 영천시장으로 향했어요.

 

시장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영천 떡볶이집에서 떡볶이&순대&튀김을 먹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옳은 떡튀순을 영접한 것이지요.

 

영천 쌀 떡볶이야는 영천시장 바로 입구에 있는데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몇 자리 있답니다.

 

 

메뉴판과 가격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은 쌀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어요.

사장님이 방앗간에서 직접 뽑으신다고,,!ㅎㅎ

 

 

종이 주문서에 표기해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아날로그 느낌 폴폴폴~

 

 

먼저 쌀떡볶이 1인분. 가격은 4,000원!

 

국물이 제법 있는 쌀떡볶이였는데

순대랑 튀김 찍어먹으니 국물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하지만 무조건 국물에 찍어먹어야 하니깐요!

 

 

찹쌀 순대 1인분 4,000원.

 

허파랑 간도 함께 달라고 했어요.

순대만 달라고 하면 순대만 주신답니다.

 

 

수제 튀김 4개 4,000원.

 

김말이, 만두, 야채, 고추를 주문했어요.

바삭한 튀김은 아니고 든든한 느낌의 튀김이었답니다.

간장도 있지만 튀김은 역시 떡볶이 국물이죠..!

 

 

등산하고 배고팠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 가게 바로 앞에 꽈배기 집이 있어서

밥 다 먹자마자 바로 꽈배기를 사 먹었어요.

사진도 안 찍고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시장 구경도 하고

분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