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크림이 찐이다.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초코생크림빵

by 기록가 A 2023. 4. 15.
728x90

안녕하세요!

냠노트예요.

 

말로만 들었던 그 연세우유 크림빵!

사실 치즈크림빵을 가장 먹어보고 싶었는데

근처 매장에서 찾지 못해서 우선 눈에 보이는

우유생크림빵과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심플한 흰 배경에

크림빵 이미지가 있어서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정말로 사진 이미지처럼 크림이 가득할지

두근두근 설레고 기대가 되더라고요.

 

 

우유생크림빵과 초코생크림빵의

자세한 정보는 사진을 클릭하면 더 크게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먼저 연세 우유생크림빵을 뜯어보았는데요.

 

크림이 워낙 많다 보니

단단한 패키지 안에 쏙 들어있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한 빵 보이시죠?

 

 

두께도 생각보다 더 두꺼웠어요.

그리고 크림을 넣은 흔적이 뿅 보여서

기대감이 더 부풀어 올랐답니다.

 

 

반을 갈라보니 세상에..!!

거의 예시 이미지처럼 크림이 가득했어요.

 

이게 진짜 편의점 빵...??

어디 유명 빵집 빵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만한 비주얼이에요.

 

 

연세우유는 우유 자체가 강력하다 보니

그 우유로 만든 빵 역시 너무나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기영이 빙의돼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연세 초코생크림빵!

빵 자체도 초코가 더 까만 모습이에요.

 

 

반을 갈라보니 아예 빵 자체에도

초코가 있는 모양인지 검은 빵이었어요.

 

우유크림빵보다는 조금 덜한 기분이었지만

초코크림빵도 크림이 많았답니다.

 

 

게다가 초코생크림빵에는

크림 아래에 초콜릿이 있었어요!

 

확실히 단맛이 많았고 크림이 더 묽은 느낌?

빵이랑 잘 어울려서 호로록 먹었네요.

 

취향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었어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초코생크림빵!

확실히 유명하고 인기 있는 이유가 있음을

느낄 수 있는 빵이었답니다.

 

추천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