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반올림피자샵 도우 끝까지 맛있었던 꿀조합 소개

by 기록가 A 2021. 9. 8.
728x90

반올림피자샵 도우 끝까지 맛있었던

꿀 조합을 소개해볼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만

저는 최근에 처음으로 먹거든요.

그런데 넘넘 맛있고 만족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아요.

짜잔~ 비주얼부터 이미 침이 고이지 않나요?

원래 두 조각 먹으면 금방 지쳐버리는 저인데

이건 4조각이나 먹어버렸다는 사실!!

 

저는 반반 피자로 고기와 새우 두 종류를 고르고

도우를 콘치즈로 변경하였는데요.

도우 변경이 신의 한 수였어요.

반올림피자샵 도우는 선택이 아니라

꼭 해야 할 필수라고 생각해요.

보통 다른 곳도 치즈링이나 스위트 골드는 있잖아요.

하지만 콘치즈나 소보로같은건 처음 봤는데요.

 

 

메인 모델인 아이유님도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소보로 도우를 추천하셔서

다음에 또 먹을 때는 그걸로 해보려고요.

반올림피자샵 도우 종류도 여러 개라서

크림치즈도 먹어보고 싶기도 해요.

그 와중에 빛나는 아이유님 포카🥰🥰

 

리뷰 쓰고 서비스도 받았어요.

앗 이 정도면 약간 콘치즈에 미친것 같군요.

하지만 포기할 수 없었어요.

콘치즈는 사랑...!

 

좋은 건 조금 더 가까이에서 더 크게~

제가 반올림피자샵 도우를 찬양하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토핑도 풍성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피자 맛이 좋은 건 기본이었답니다.

 

인기 많고 유명한 것들은

확실히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뒤늦게 먹게 된 게 속상할 정도!

 

하지만 그 정점에는 반올림피자샵 도우입니다.

콘치즈로 가득 차있는 이 모습을 보세요.

소스까지 잔뜩 찍어 먹으면 끝장이에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피자 끝부분을 먹을 때

오히려 더 맛있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으니

그 놀라움을 직접 느껴보세요!

넘넘 만족했던 저의 소박한 꿀 조합을

슬쩍 추천해봅니다. 추천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