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엽떡 크림떡볶이 출시! 트러플 크림맛 먹어봤어요

by 기록가 A 2021. 10. 23.
728x90

엽떡에서 크림떡볶이를 출시한다기에

기억하고 있다가 출시되자마자 바로

사 먹어보았어요.

 

 

지난 10월 6일에 출시되었는데

트러플크림/크림/트러플매콤맛/매콤맛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는 메뉴예요.

 

출시 후 6일 동안 엽떡 앱에서 주문하면

크림떡볶이를 9,900원으로 할인해줬는데요.

저는 이 기간 동안 두 번이나 먹었답니다.

나 냠노트. 할인은 못 잃지. 훗!

 

 

위에서도 적었지만,

엽떡 크림맛의 원래 가격은 15,000원이지만

이벤트라 5,100원 할인받아 9,900원이었는데요.


저는 떡을 추가해서 10,900원에 먹었어요.
직접 픽업해서 배달비는 없었거든요.

 

원래 보이던 빨간색이 아닌 노란빛이라

뚜껑을 열기 전부터 궁금하고 기대되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크림떡볶이가 짜잔!

샛노란 체다 치즈가 가득하고

트러플 오일도 보이시죠?

 

트러플 향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살짝 섞어보니 브로콜리도 있고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엽떡의 소시지도 물론 있답니다.

 

 

노란 체다치즈가 녹는 게 아니고

피자치즈처럼 늘어나더라고요.

 

확실히 트러플이 풍미를 높여주고

크림도 많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이건 백퍼 파스타도 딱이겠다 싶어서

미리 스파게티면을 삶아뒀다가

함께 넣어서 먹어보았는데요.

 

 

그것은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엽떡 크림떡볶이 드시게 되신다면

면도 삶아서 꼭 같이 드세요.

 

크림 파스타와 떡볶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처음으로 먹어보고

이벤트 마지막 날 또 먹은 저..!

취향을 저격당했습니다. 데헷.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