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는 불닭볶음면 K-로제

by 기록가 A 2022. 1. 9.
728x90

안녕하세요, 냠노트에요.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점점 늘어나죠.

오늘은 로제 맛을 먹어본 후기랍니다.

 

불닭볶음면 K-로제 맛.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를 할 때

3개를 구매해왔답니다.

 

 

이번 불닭 로제는 뚜껑에 쓰여있는 대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되는데요.

물론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훨씬 쫄깃하고

맛있는 면이 된답니다.

 

105g에 420칼로리예요.

 

 

뚜껑 한번 더 크게 크게 담아보았어요.

 

 

조리 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으니까

그대로 따라서 만들면 되고요.

 

 

원재료나 주의사항 등 자세한 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일반 조리용과 전자레인지용 물 선도 달라요.

 

저는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전자레인지 조리법을 사용했어요.

 

 

만드는 방법대로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한번 조리한 상태인데요.

면이 훨씬 쫀쫀해진답니다.

 

 

그다음에 액상소스와 분말수프를 넣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모두 넣고 잘 비비면 된답니다.

 

 

국물이 살짝 있는데 딱 좋아요!

면은 아주 쫄깃하고 말이죠.

 

 

또 만들어먹을 때는 치즈도 올려봤는데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이것도 좋았어요.

조금 더 순해지고 더 고소해지고 말이죠.

 

믿고 먹는 불닭볶음면!!

다음엔 또 어떤 시리즈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