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노브랜드 냉동식품 추천 깐풍기를 집에서 만들다니

by 기록가 A 2021. 9. 22.
728x90

오늘은 노브랜드 냉동식품 추천을 하려고 해요.

 

인기 있는 음식들이 아주 많지만

그중에서 보여드릴 건 깐풍기인데요.

"매콤 바삭 정통"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어요.

포장지에 요리 이미지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홀린 듯이 구매했답니다.

 

 

제 포스팅에는 빠지지 않는 제품 정보도

크게 찍어보았으니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마음에 얼른 봉지를 찢어보니

치킨의 비주얼을 한 깐풍기가 들어있었는데요.

내용물은 깐풍기와 소스 두 개랍니다.

 

 

소스는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끓는 물에 중탕으로 데우면 된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부분이

노브랜드 냉동식품 추천을 하는 이유죠.

 

 

주인공 깐풍기는 프라이팬에 튀겨도 되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어요.

이렇게 모두 넣어주고

가끔 상태를 확인하며 뒤집어주면 된답니다.

 

 

포장지에 적힌 시간만큼 돌렸더니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정말 잘 튀겨졌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열고 감동을 받았답니다.

 

접시에 옮겨 담으니 색감이 더 잘 보이죠?

보기만 해도 노릇함과 바삭함이 전달되었어요.

이제 여기에 중탕으로 녹인 소스를

골고루 뿌리면 초스피드 완성이랍니다.

 

 

소스를 뿌리는 모습은

짧은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소스가 묽은데 매콤함이 확 올라와서

기침이 나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맵찔이인 제 기준,,,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깐풍기가 완성되었는데요!

확실히 매콤하고 바삭했어요.

사실 깐풍기를 많이 먹어본 편이 아니라

매운 양념치킨을 먹는 기분이었답니다.

저희 식구들은 모두 만족했어요.

집에서 이렇게 새로운 메뉴들도

쉽게 맛볼 수 있다는 부분이 참 좋아요.

노브랜드 냉동식품 추천을 할 수밖에 없다니까요.

나중에 이마트에 가시면 한번 살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