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집에서 간편하게 회가 먹고싶을 때, 만만어사 밀키트

by 기록가 A 2022. 2. 23.
728x90

만만어사 밀키트에서회를 사 왔어요.

 

여기는 회사 다 포장되어있어서

기계로 계산하면 돼서 아주 편리해요.

 

옆에서 주인분이 대기하고 계셔서

필요한 게 있다면(초장 등)

부탁드리기도 편하고요.

 

 

저는 모듬회 중 사이즈

28,000원짜리를 구매했어요.

 

광어, 방어, 연어, 우럭 세트랍니다.

4종류의 회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거예요.

 

 

사실 저는 광어와 연어를 좋아하는데

연어가 있는 세트는 많지 않아서

이렇게 모듬으로 구매했어요.

 

그래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많이 먹으면 좋으니까요~!

 

 

회를 구매하면 양념장도 준답니다.

혹시 양념장이 없으면 주인분께 요청드리면

친절하게 챙겨주세요.

 

여기에는 초장과 와사비, 간장

이렇게 세 종류가 모두 담겨있답니다.

 

 

이 빛깔 고운 회를 한번 보세요~

 

회가 정말 신선하고 제법 도톰했어요.

그래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만족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회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사 먹어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