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국화빵 슈크림 어떤 맛일까

by 기록가 A 2021. 9. 23.
728x90

저희 집에 아이스크림 킬러가 살고 있어서..^^

새로운 맛이라며 몇 종류를 잔뜩 사 왔더라고요.

오늘은 그중에서 국화빵 슈크림이에요.

 

팥과 찹쌀떡이 들어있는 오리지널 맛에서

새로운 맛으로 출시된 신제품 같았어요.

언제 나온 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요.

150ml에 190칼로리입니다.

겉에 빵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가득 차있는데

저 정도라면 제 기준으로는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지 않나 싶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항상 제가 첨부했던 영양성분표를

이번에는 못 찍었네요. 아고고~

 

 

어쨌든 포장지를 뜯고 내용물을 보면

국화빵 슈크림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짠 나와요.

겉에 과자 모양을 보니 퀄리티가 좋네요.

맛은 얼마나 구현해냈을지 기대되더라고요.

 

 

반을 갈라보면 포장지에서 봤던 것처럼

이렇게 연 노란색과 흰색으로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제법 가득 차있어요.

기존의 오리지널과 스펙은 같은 것 같아요.

다만 맛만 바뀐 것 같았는데요.

먹어보니 정말 말 그대로 슈크림 맛이 나더라고요!

어떻게 구현해낸 건지 조금 신기했는데

확실히 그 맛이라 저는 좋았어요.

 

 

요리조리 돌려보았는데요.

양쪽 끝에 조금 공간이 비긴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비교적 잘 채워져있어서

기분도 좋았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