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씨유 곰표 오리지널 팝콘 한 봉지 뚝딱 클리어

by 기록가 A 2021. 9. 19.
728x90

요즘 이런저런 콜라보 제품이 핫한 것 같아요.

그중에서 오늘은 씨유 곰표 오리지널 팝콘이

눈에 띄어서 고이 모셔왔답니다.

 

특유의 화이트&그린&옐로우 컬러에

폰트, 디자인까지 그대로 살린 패키지가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는데요.

맛은 오리지널이었어요.

 

옥수수가 78.8%라고 하더라고요.

제법 많이 들어있는 수준이래요.

125g에 605칼로리랍니다.

봉지가 큰데 생각보다 무게가 적었어요.

신비로운 과자의 세계지요.

 

<곰표 오리지널 팝콘> 글자 하나로

모든 컨셉과 설명이 끝나는 신비로운 디자인!

확실히 레트로 콜라보가 유행이던데

지금 시대에도 잘 맞는 감성 같아요.

게다가 웃고 있는 곰돌이가 너무 귀여워요.

 

깔끔한 디자인의 뒷면과 영양정보 표,

원재료 등 한번 확인해보세요.

 

 

곰표 오리지널 팝콘은 양이 많은 편이라

윗부분이 지퍼백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과자류를 한 번에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정말 유용하고 편리하잖아요.

 

저는 일단 패키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레트로 감성 콜라보라는 것 때문에

구매한 것이긴 한데요.

제법 세심한 부분에 내심 감탄했어요.

이런 좋은 기억이 남으면 또다시 사게 되니까요.

 

 

그리고 드디어 내용물!

과자의 맛은 엄청나게 특별하다거나

특별할 건 없었지만, 딱 이름 그대로 제 몫을 해내서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씨유에서 이 시리즈로 콜라보를 많이 했는데

그중에서 맥주가 가장 인기가 많다더라고요.

다음에는 맥주도 구매해서

같이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