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편의점 국물떡볶이 매콤해서 튀김과 찰떡 조합

by 기록가 A 2021. 9. 21.
728x90

요즘 식욕이 정말 폭발하고 있어요.

그래서 치킨과 피자 세트를 주문하였는데

갑자기 매콤한 것도 먹고 싶어지는 게 아니겠어요?

결국 편의점 국물떡볶이를 사 와서 함께 먹었답니다.

 

신세계푸드의 올반에서 만든 것인데요.

저는 이마트 24에서 사 왔답니다.

2,750원이었어요.

 

 

3분이면 뚝딱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요.

300g에 595칼로리랍니다.

이게 다른 것들과 차이점이 있다면

떡에 구멍이 뚫려서 소스가 골고루 잘 베인다는 건데

그 홍보 문구와 '매콤'이라는 단어에 넘어갔어요.

그래서 요걸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편의점 국물떡볶이답게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

떡을 잘 풀어준 뒤 내용물을 모두 통에 넣고

렌지업 해주면 된답니다. 깔끔하죠?

상세한 영양정보나 원재료 성분들,

주의사항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패키지를 뜯어보면 만드는 방법만큼이나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떡, 소스, 숟가락.

통 안에 딱 3개가 들어있는 셈이에요.

 

 

영상으로도 한번 담아봤는데요.

통에 담아 조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내용물을 빼시고 통을 버리시면 안 돼요.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조심해 주시고요.

 

 

그럼 이제 편의점 국물떡볶이를 만들어볼까요?

먼저 소스를 통 안에 모두 짜줘요.

그러면서 손에 묻은걸 살짝 먹어보았는데

매콤 달콤해서 갑자기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사진으로도 묵직하고 달달할 것 같은 게

보이시지 않으신가요?

 

그다음은 달라붙지 않도록 잘 떼어준 떡을

소스 위에 잘 부어주는데요.

가운데에 구멍이 다 뚫려있어서

더 잘 익고 양념도 잘 베일 것 같아서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저 틈 안에 치즈가 들어있으면

정말 딱 제 취향이었겠다는 생각도 했고요.

 

통에 표시된 라인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요.

찬물이 아니고 뜨거운 물이라는 거!!

편의점 국물떡볶이이다 보니

국물이 한가득일 거라고 예상했었는데요.

막상 떡이 살짝 잠길 정도라서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한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 양념을 잘 섞어서

이렇게 새빨간 국물을 만들어주면 준비 완료에요.

이제 렌지업 해주면 금방 완성이랍니다.

 

정말 쉽고 간편하게 편의점 국물떡볶이 완성!

숟가락을 퍼먹으면 매콤 달콤한 국물과

쫄깃한 떡의 조합이 훌륭하더라고요.

맨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저는 치킨과 함께 먹었는데, 국물에 찍어 먹었더니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 제품은 튀김류와 함께 먹으면

아주 잘 어울리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였고, 전 아주 만족했어요.

요즘에는 메뉴를 하나만 먹는 게 아니고

이런저런 조합으로 여러 개 먹는 데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어요.

저만의 꿀 조합을 찾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