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 오리지널과 비교해본다면

by 기록가 A 2021. 9. 20.
728x90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최애 과자의

두 번째 시리즈로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이

출시되었었는데, 이제야 먹어보았어요.

초콜릿과 과자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다운되었을 때 먹으면 곧바로

텐션이 올라가는 마법 과자거든요.

 

 

43g에 칼로리는 235랍니다.

다른 자세한 정보들은 사진 속을 참고해 주세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이런 내용들을

놓치지 않고 꼭 찍어두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었더니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신기하게도 봉지가 뒤집어져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왜 뒤집어있나 했는데

알고 보니 봉지의 그림처럼 바로 찢어서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을 먹으라는

디테일이자 센스였어요.

그 사실을 알고 난 뒤 감탄했답니다.

 

 

(감탄은 했지만 굳이 꺼내고 뒤집어서 사진 찍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지도 종이상자와 같은 디자인으로

아주 귀엽고 깜찍하답니다.

 

 

다시 원래대로 뒤집어서 뜯어보았어요.

이렇게 먹으면 부스러기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오리지널은 제가 너무 좋아하다 보니

항상 번들로 구매해서 잘 몰랐었는데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을 보니

세심하게 만들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양은 저에게 너무 작게 느껴져서

속상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맛은 확실히 쿠앤크 초콜릿과

바삭하고 달콤한 과자의 조합이었는데요.

오리지널과 비교를 해보자면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더 달콤한 느낌이고요.

쿠앤크는 바삭하고 더 식감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기존 제품이

더 제 입맛에 맞는다고 느껴졌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에요.

 

 

하지만 워낙 좋아하는 과자이다 보니

순식간에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을

뚝딱 해치워버렸는데요.

먹으면 달달함에 기분이 좋아지는

제 최애 과자 중 하나라 추천해요.

혹시 안 드셔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꼭 한 번쯤은 드셔보시기를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