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 포장지 사진과 똑같을까

by 기록가 A 2021. 9. 14.
728x90

최근에는 간편식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간편식을 애용하기 때문에

제가 직접 먹어본 제품들을 솔직하게 리뷰하며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를 보여드릴게요.

 

'탐육'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직접 구매하였고,

두 조각이 들은 380g이 8,900원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우선 패키지 속 치즈가 줄줄 늘어나는 사진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호주산 쇠고기를 더해

고기 함량이 56.59%로 높은 편이고요.

모짜렐라, 고다, 크림치즈 3종류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냈다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치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게다가 조리방법이 정말 정말 간단합니다.

소스는 중탕으로 끓이고

탐육 함박스테이크는 해동한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 익힌 후 소스를 부으면 됩니다.

 

 

원재료 등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찢어졌지만^^; 뒷면 정보도 첨부합니다.

 

 

뜯어보면 조리 방법만큼 구성도 심플합니다.

데미그라소스와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가

각각 두 개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냉동제품이나 해동한 상태입니다.

두 개가 한 세트로 포장된 게 아니라

따로 포장되어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1인 가구가 많은 요즘 같은 세상에

잘 어울리는 패키지 같습니다.

 

저는 미리 해동을 해두었기에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의 비닐을 뜯어서

접시에 올린 뒤 전자레인지에서 3분 30초 동안

간편하게 조리하여 주었습니다.

고기가 머금고 있던 육즙이 가득 흘러나오더군요.

두근두근 기대가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데미그라소스한봉지를 뜯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소스 하나로 먹었습니다.

남은 소스는 따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요.

 

드디어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볼 시간이 되었습니다.

 

 

젓가락을 사용해서 탐육 치즈함박스테이크를

반으로 쭈욱 잘라보았는데, 다른 치즈보다

크림치즈의 비율이 높았던 것일까요?

예상과 다르게 연한 치즈가

물처럼 흐르듯이 나오더군요.

제가 패키지에서 기대했던 모습과는

다른 비주얼이라 조금 속상했습니다.

사실 제가 해동 후 먹으려고 하다가

바로 먹지 못해서 며칠을 완전히 녹여버렸는데,

그래서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치즈를 제외하면 고기의 질과 맛은

제법 퀄리티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돈을 큐브 형태로 잘라 넣었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이렇게 한 끼를 뚝딱!

간편하고 맛있게 해결하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