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일본 돈키호테 필구 구매과자, 쟈가리코(じゃがりこ)

by 기록가 A 2023. 5. 6.
728x90

안녕하세요!

냠노트예요.

 

지인이 일본에 다녀와서

선물로 과자와 라멘을 조금 사다 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중 쟈가리코(じゃがりこ)를

먼저 보여드리려고 해요.

 

이 과자는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일본 돈키호테 필수 구매품으로도

인기 있는 감자 과자예요.

 

귀여운 동물들이 쟈가리코를 먹고 있는 그림이

패키지에 담겨있어요. 귀염귀염

 

 

저는 일본어를 잘 모르지만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패키지를 자세히 찍어보았으니

성분이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컵라면처럼 생긴 쟈가리코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기다란 감자튀김 모양의 과자가 나와요.

 

한때 여기에 우유와 치즈를 넣고

감자샐러드처럼 부드럽게 먹는 방법이

유행을 했었는데, 저도 언젠가는

그 방법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에는 바삭함에 눈이 멀어

열자마자 하나 뚝딱 다 해치워버려서 실패했어요ㅎㅎ;

 

 

샐러드맛이라 이렇게 당근이나 파 같은

알록달록한 색과 모양이 보여요.

 

쟈가리코(じゃがりこ)는 바삭하면서도 담백해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맛있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