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씨유쫀득롤케익 부드러운 커피우유를 담았네

by 기록가 A 2021. 9. 16.
728x90

다른 걸 사려고 편의점에 갔다가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이

식품 코너를 두리번거리다가 신제품을

발견해서 냉큼 데리고 왔어요.

 

씨유쫀득롤케익 시리즈, 카페오레입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음식을 다 좋아하지만

빵 종류도 정말 사랑하는 빵순이거든요.

발견한 이상 무조건 사야 했어요.

 

 

130g으로 총 6조각이 들어있는데요.

434칼로리는 흐린 눈으로 봐주세요...

전 보지 못했습니다..🙄

바로 드시는 게 아니거나 먹다 남으시면

냉장보관하셔야 하는 부분도 확인해 주세요.

 

 

씨유쫀득롤케익의 영양정보와

원재료 등 각종 정보가 궁금하실까 봐

사진으로 담아두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사실 저는 이런 거 잘 안 보고 맛만 봅니다.

😋

 

 

사설이 너무 길었죠?

드디어 케이스를 열고 실물을 영접했어요.

색이 참 예쁘더라고요.

 

커피 맛인 만큼 씨유쫀득롤케익 겉면에는

커피콩 그림도 있고, 라테아트를 한 것처럼

하트 같기도 하고 꽃 같기도 한 그림도 있어서

먹기 전부터 재미가 있었어요.

 

옆면은 크림과 필링이

가득 차있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이렇게 쫀쫀한 크림이 가득한 건

씨유쫀득롤케익의 특징이자 인기 비결인 만큼

사실 이 부분 때문에 믿고 사 먹는 셈이죠.

 

 

속의 커피 크림과 빵은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한입에 와앙~~ 다 먹으면 입안이 가득 차지만

부드러움에 사르르 사라져 버리는데요.

가운데에 진하게 박혀있는 부분이

딱 더위 사냥 맛 느낌이 나서 저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커피우유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다른 씨유쫀득롤케익에 비해서

쫀쫀한 맛은 적게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부드러움은 가득해서 즐겁게 먹었답니다.

역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이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댓글